반응형

 

개인적인 일정으로 김숙이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네요. 아쉽습니다. 특히 이번회를 보니 더욱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네요. 엠씨 다섯 명의 합이 너무 좋아요. 다른 사람들로 대체가 안된다는..ㅎㅎ

 

 

한 줄 참견

 

어딜 가도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다는 고민녀.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면서 연애하게 된다고 합니다. 본인처럼 존재감이 강하고 어딜 가도 주목받는 사람은 어떻게 연애해야 할까요?라는 사연이었습니다.

 

그리고 등장한 서효림 씨. 아 예...ㅎㅎ

 

오늘의 게스트 서효림입니다. 얼마 전에 김수미 씨 아들하고 열애설이 난 그 배우랍니다. 근데 배우라면서 너무 국어책 읽듯이 연기해서 정말 별로였습니다. 서장훈 연기를 못 받아주고 몰입을 못해서 계속 판을 끊고... 짜증 났어요.

 

 

짤의 전쟁

 

4살 연하 남자 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인 34살 고민녀입니다. 소개팅으로 만나게 됐는데, 남자는 당시 20대였고 고민녀는 그 당시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었기 때문에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자신도 곧 서른이고 가볍게 연애할 생각이 없다며 고민녀에게 고백해 사귀게 되었고, 남자 친구는 자신이 결혼 상대로 부족함이 없다는 걸 끊임없이 어필했습니다. 성실하게 미래를 준비하는 남자 친구의 믿음직한 모습을 보며 안심하게 된 고민녀. 8개월이 지나고 남자 친구의 부모님을 만나게 됐습니다. 남자 친구 집은 차가 3대씩이나 있고 갤러리 같은 집에 경제적으로도 꽤 안정적인 분위기였죠. 한편 남자 친구는 정규직으로 입사에 성공하고 나서 갑자기 결혼을 미루자고 하는데요. 고민녀는 고민 끝에 남자 친구에게 이야기를 하는데 남자 친구는 빚이 있다고 고백을 하기 시작합니다. 또 집이 월세라서 좀 힘들다며 차도 팔고 부모님 지원도 어려울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남자 친구는 아이 낳고도 일 그만두지 않을 거라고 약속하라며 대화를 캡처해 놓기도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월세 낼 돈도 없다면서 유럽 여행을 간 남자 친구의 부모님 사진을 보고 고민녀는 이상한 생각이 들기 거짓일까요?

 

 

연참 드라마

 

연애 6년째, 다정다감하던 남자 친구는 사업을 시작하고 바빠져 데이트할 시간도 부족해집니다. 데이트하다가 혼자 덩그러니 남겨지는 일이 계속되자 고민녀는 속이 상합니다. 주차장에 혼자 남겨지고 시무룩해 있는데 2년 전 함께 일했던 입사 동기를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차 한잔하면 이야기를 나눕니다. 포토그래퍼를 꿈꾸며 퇴사했던 남자는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열심히 살고 있었는데요. 고민녀는 오랜만에 쫓기듯이 누군가를 만나지 않아도 되는 게 좋았습니다. 고민녀의 생일날 남자 친구와 만나기로 했지만 그날도 남자 친구는 늦습니다. 결국 혼자 식사를 하면서 기다리는데 시간은 12시를 넘겨버립니다. 뒤늦게 나타난 남자 친구에게 그동안 섭섭했던 마음을 다 쏟아버린 고민녀는 가게를 나와버립니다.

한편 한밤중에 복통이 난 고민녀는 입사동기의 도움을 받게 되고, 뒤늦게 나타난 남자 친구와 함께 마주치게 됩니다. 입사 동기는 매일 같이 찾아와 죽을 사다 주고 마음을 써줬습니다. 남자 친구는 아주 잠깐 들를 뿐이었는데요. 

남사친은 갑자기 고백을 해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다고 합니다. 둘 다 만나보며 선택하라고요. 마침내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는데 고민녀는 오랜만에 따뜻한 감정을 느낍니다. 데이트를 마치고 헤어지는 데 남자 친구가 이를 목격합니다. 삼자대면을 하게 된 세 사람.

남자 친구는 이미 모든 걸 알고 있었는데요. 고민녀는 다 알고 있었으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남자 친구에게 더 큰 분노가 납니다. 자신이었으면 화내고 울고 매달리고 했을 거라고.

나와의 미래를 위해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 남자와 나를 위해서 모든 시간을 쏟는 남자 뭐가 진짜 사랑인 걸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